본문 바로가기

지구야/에코 트랜드

대중문화계의 아이콘 엄정화 주연 드라마 닥터 차정숙 가방, 피카부, 로에베, 조이그라이슨

최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엄정화가 새로운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죠? 이번에 그녀가 선보이는 닥터 차정숙의 패션과 가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엄정화가 연기한 닥터 차정숙의 차정숙 패션

엄정화가 연기한 차정숙의 패션 스타일은 드라마 속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의 스타일은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명품 아이템들과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믹스매치한 독특한 멋을 선보입니다.

배우이자 가수 엄정화의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의 패션 스타일은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빛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대중문화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엄정화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 번 그녀의 전성기를 입증하였으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위치 또한 확고히 하였습니다. 그녀가 착용한 가방과 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FENDI 펜디의 피카부 가방

엄정화가 착용한 피카부(Peekaboo) 가방는 그녀의 패션 스타일을 대표하는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극 중 가장 많이 메고 다니는 가방 역시 명품 브랜드 '펜디'의 '피카부'입니다.

 

펜디 피카부 공식페이지

 

 

이 제품은 그녀의 스타일에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매력을 더해주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활용도 높은 가방입니다. 브라운,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로 발매된 이 제품은 엄정화가 캐주얼한 룩과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연출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피카부'는 숄더백, 크로스백, 핸드백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클래식에 모던한 비전을 담은 펜디만의 장인정신, 실험성, 독창성을 상징하는 가방입니다. 

엄정화 차정숙 피카부

 

드라마 속에서 엄정화가 자주 착용한 피카부는 '피카부 아이씨유(Peekaboo I See U) 이스트웨스트(East-West)'라는 모델로, 브라운 컬러의 숄더백을 블라우스와 청바지와 매치하여 캐주얼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했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피카부 라인 중 이스트웨스트 제품은 단종되어있지만, 제품 번호 8BN323 ADYCF1D48로 검색하면 구할 수는 있습니다. 당시 가격은 515만원대입니다. 이스트웨스트 제품 외에도 다양한 피카부 라인이 있습니다. 

 

펜디 피카부 라인 보러가기

 

펜디 피카부 아이씨유 스몰 화이트

이 외에도 엄정화는 다양한 색상의 '피카부'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올블랙 룩에 화이트 피카부를 매치하여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장면, 엄정화가 착용한 '피카부'는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6화에서는 펜디의 피카부 아이씨유 스몰 제품을 선택하여 올블랙 룩에 화이트 피카부를 매치하여 더욱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피카부 제품은 브라운,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로 발매되었으며, 가격이 636만원대로 상당히 고가이지만, 그만큼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하며 엄정화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피카부 아이씨유 스몰 화이트 제품 보러가기 

 

 

캐쥬얼한 무드의 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세렌디피티 크로스 바디백

'피카부' 외에도 엄정화의 패션 스타일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우아하고 세련된 명품 아이템들을 선택하면서도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과 조화롭게 매치하여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그중 돋보였던 가방은 딸과 미술 전시회를 보는 12화에 착용하고 나온 캐쥬얼한 무드의 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세렌디피티 크로스 바디백입니다.

 

이 가방은 클래식한 고급스러움 덕분에 데일리룩을 완성하면서도 약간 포멀한 느낌을 주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입니다. 요즘 한창 트랜디하게 여겨지는 미니백 사이즈로, 길이조절도 가능하며 스트랩을 재미있게 연출할 수 있는 가죽트림으로 완성된 고급스러운 가방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케비지 화이트, 우드브라운, 내츄럴 총 4가지로 출시되어 있으며 가격은 33만 8천원입니다.

 

조이그라이슨 세렌디피티 크로스바디백 보러가기

 

 

'피카부'를 비롯한 명품 아이템들과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매치한 엄정화의 스타일은 시청자들에게 패션적인 영감과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피카부 외에도 엄정화가 착용하고 나온 가방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에베 퍼즐백

알렉산더 맥퀸의 커브 버킷백, 토즈 T 타임리스 호보백, 페라가모 트리페리오 숄더백, 로에베 벌룬백, 퍼즐백 등이 있습니다. 

 

로에베 퍼즐백 보러가기

 

 

엄정화의 패션 선택은 그녀의 캐릭터인 차정숙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며 시청자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닥터 차정숙'이라는 드라마는 엄정화의 연기력과 함께 그녀의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위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엄정화의 패션 스타일은 대중문화계에서 수십 년간 톱 자리를 지켜온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한국 대표 디바로 불리는 수식어에 걸맞게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명품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동시에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이는 그녀의 다재다능함과 패션 감각을 보여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한국 대중문화계의 아이콘 엄정화

대한민국에서 수십 년간 톱 자리를 지켜온 배우이자 가수 엄정화는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엄정화가 연기한 차정숙은 전업주부 생활을 하다가 가정의학과 레지던트의 길을 다시 걷게 되는 주인공으로, 이 드라마의 인기에는 엄정화의 연기력 또한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시청률 18%를 돌파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정화의 역할과 연기력은 이 인기에 큰 공헌을 했으며, 그녀의 패션 스타일 역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차정숙 역으로 엄정화가 연기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하였습니다. 이제 그녀는 패션 아이콘으로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그녀의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엄정화의 패션 스타일은 그녀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대중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그녀는 이효리, 김완선, 보아, 화사와 함께 전국 무대에 서는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중입니다.

 

관련 글:

2023.06.02 - [지구야/에코 트랜드] - 이부진 건터백, 건터 파스망트리 백 '데스트리' DESTREE 가격, 국내 입점, 하객룩

 

이부진 건터백, 건터 파스망트리 백 '데스트리' DESTREE 가격, 국내 입점, 하객룩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의 하객룩, 결혼식에 참석했을 때 착용한 핸드백 브랜드가 국내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핸드백 브랜드 관련 소식과 정보 전합니다. 이부

nudes.tistory.com

 

2023.06.10 - [지구야/에코 트랜드] - 제니 애착가방으로 알려진 제니백 구름빵, 코스 COS 퀼티드백

 

제니 애착가방으로 알려진 제니백 구름빵, 코스 COS 퀼티드백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선풍적 인기를 이어온 가방이 있다. 일명 제니 애착가방으로도 알려진 이 가방에 대해 알아보겠다. 블랙핑크 제니의 애착템 구름빵 가방 인기의 시작은 블랙핑크 제니였다

nudes.tistory.com

 

2023.04.25 - [지구야/에코 트랜드] - 김건희 여사 가방, '마르헨제이' 헤이즐백 비건백 화제

 

김건희 여사 가방, '마르헨제이' 헤이즐백 비건백 화제

김건희 여사가 착용한 '마르헨제이' 비건 가방 한국의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한 미국 순방길에서 김건희 여사의 패션이 화제를 모은다. 특히, 김 여사는 국내 비건 브랜드인 '마르헨제이'의 가방

nudes.tistory.com

 

2020.09.11 - [지구야/에코 트랜드] - [Bottega Venetta] 보테가 베네타의 Kraft 시리즈

 

[Bottega Venetta] 보테가 베네타의 Kraft 시리즈

보테가 베네타의 Kraft 시리즈 명품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에서 최근 Kraft 라인을 발표하였다. 100% FSC 인증 재활용지를 활용한 카드보드지 종이를 활용한 가방이다. 이 가방은 보테가 베네타

nudes.tistory.com

 

2020.04.28 - [지구야/에코 트랜드] - [플리츠마마] 저렴하고 예쁜데 착하기까지한 가방, 지속가능한 패션 아이템

 

[플리츠마마] 저렴하고 예쁜데 착하기까지한 가방, 지속가능한 패션 아이템

몇 해전부터 밖에서 자주 마주하는 플리츠마마. 처음에 접했을 때는 이름도 그렇고 이세이 미야케 짝인줄...알았지만 아니였음. (이세이 미야케에는 플리츠 플리스 PLEATS PLEASE ISSEY MIYAKE 라는 브

nud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