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instasaved.]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 다운로드 방법, 사이트

요즘 인스타그램 많이 사용하시죠?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어 참고하려고 화면을 캡쳐한 적이 있나요?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타인의 스토리나 사진,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신박한 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콘텐츠 다운로드 사이트 instasaved.

instasaved. 는 다운로드 하고 싶은 스토리(동영상)이나 사진 게시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컴퓨터,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 전부 할 수 있어 참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은 이야기, 사진, 비디오, IGTV, 최근 게시물, 프로필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서비스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물론 타인의 콘텐츠는 저작권이 있으므로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는 꼭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무료로 이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였다 하더라도 모든 권리는 원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또, 공개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만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비공개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 다운받으러 가기 

 

다운로드 방법 

우선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다운받고다운로드하고 싶은지, 비디오, 사진, 프로필 사진 혹은 하이라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싶은지 결정합니다. 그러고 나서 해당 링크로 가서 다운로드하고 싶어 하는 타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username)를 입력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story 저장하기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Highlights 저장하기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하기

 

인스타그램 동영상 video 저장하기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저장하기

 

이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포스팅:

2024.02.23 - [투자공부 Ventures/로봇 AI 인공지능] - AI 프로필 사진 만들기, 어플 추천

 

AI 프로필 사진 만들기, 어플 추천

지난 포스팅에서 요즘 핫한 AI 프로필 사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AI 프로필을 만들 수 있는 어플과 그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어플로 AI 프로필 사진 만들기 혹시 아

nudes.tistory.com

 

2022.08.04 - [꿀팁] - 무료로 사진 누끼 따는 방법

 

무료로 사진 누끼 따는 방법

사진 누끼 따는 방법 손쉽게 이미지 바탕화면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웹디자인, 스마트 스토어, 블로그 포스팅, 인스타그램, sns 마케팅 등을 하다 보면 사진 누끼를 따고 싶을 때가 있다.

nud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