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구독 서비스 공유 플랫폼 벗츠 (ft. 추천인 이벤트, 넷플릭스 왓챠 밀리의서재)

구독 서비스 공유 플랫폼 벗츠란?

 

구독경제, 구독 서비스란?

요즘은 매달 일정 금액을 내고 정기적으로 영상이나 콘텐츠 서비스를 받는 것이 일상이다. 신문이나 우유 배달을 정기적으로 받던 시대에서 요즘은 텔레비젼 드라마보다 유튜브 시청이 더 많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물론이고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새로 생긴 애플tv까지 이 중 한가지 서비스도 구독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구독 서비스 종류

대표적으로는 영상 콘텐츠 구독 서비스가 있다. 넷플릭스, 디즈니, 왓챠, 애플tv, 유튜브 프리미엄, 네이버, 푹 등. 전자책은 밀리의 서재와 리디북스, yes24, 오디오북 윌라(Welaaa) 음악은 멜론, 요즘 핫한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그외에도 영어 공부하는 케이크,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꽃이나 생수 같은 생필품도 구독한다. 

 

벗츠는?

벗츠는 이러한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안전한 공유 플랫폼을 통해 나눠서 돈을 내고 구독할 수 있게 해준다. 혼자 내던 구독료를 나눠서 내면서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고 구독 서비스도 더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혹시라도 구독 서비스를 공유하는 사람이 먹튀하거나 구독 공유가 원활하게 되지 않으면 벗츠에서 책임지고 환불을 해주고 돈 거래도 벗츠의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니 참 편리하다. 

 

벗츠 바로가기 링크

 

벗츠 추천인 이벤트  / 추천인 아이디 naver_918f08d4

 

연말까지 벗츠에서 추천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가입할 때 추천인(naver_918f08d4)을 입력하면 500포인트가 지급 된다. 꼭 가입해서 사용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