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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야/에코 트랜드

친환경 패션 트랜드 (ft. BTS)

지난 20일날 미국에서 열린 유엔 총회 연설에 

방탄소년단(이하 BTS)가 참여하고 환경 문제에 대해 발언한 것이 화제가 되었었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09/906383/

 

 

 

 

그리고 이들이 입은 정장은

코오롱의 친환경 브랜드 '래코드 RE;CODE'

 

 

 

 

2020.03.06 - [지구야/에코 트랜드] - [래;코드 Re;code] 업사이클링, 컨셔스 패션의 바람

 

[래;코드 Re;code] 업사이클링, 컨셔스 패션의 바람

“새 제품이지만 소비자에게 외면당해 브랜드 이미지 관리를 위해 버려지는 비용이 연간 약 40억 원에 달한다... 그저 소비로 끝나는 것이 아닌 자연을 위한 가치 있는 소비를 제안하는 문화를

nudes.tistory.com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09/906383/

 

 

 

 

 

 

래코드라는 브랜드는

코오롱FnC의 재고 의류와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새로운 디자인을 입혀 

재생 컬렉션을 제안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이다. 

 

 

 

 

 

 

명품 정장이 아닌 

의미있는 패션 브랜드를 착용하고 나온 그들에게, 

그리고 그 영향력에 박수를...